인사말

화평방송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 부활절


인사말

인사말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화평방송(HPBS)은 2017년 8월 23일 종합 미디어로 설립하였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의 복음으로 성경말씀과 찬양과 기도로써 삶의 향기와 빛으로 모든 사람을 예수 그리스도에게 오게 하여 지역 교회를 돕고 세계 모든 곳에서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는데 섬기는 것을 목적으로 세워지게 되었습니다.


우리 기독교는 생명의 종교입니다.
어느 누구도 파괴하거나 막을 수가 없습니다.
생명 있는 나무는 가파른 바위틈에서도 자라나며 생명은 따스한 봄바람을 몰고 공꽁 얼어붙은 대지를 뚫고 나오기 때문입니다.


화평방송(HPBS)은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여 그리스도인의 향기로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 드리며 쓰임받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저희 화평방송(HPBS)은 시청자 여러분들이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주도적인 변화를 선도하는 스마트한 미디어를 바탕으로 현재와 다음세대에서도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어지를 소망하며 화평방송(HPBS)을 시청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주님의 평강과 성령의 감동과 나타나심이 넘치시기를 기도하며 나가겠습니다.


화평방송 스텝 일동 


화평방송

회사명 : 화평방송   /   대표/발행인 : 김경옥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남순환로 190-15, 722-801   /   전화 : 032. 244. 9175   /   등록번호 : 인천 아01406   /  
본 사이트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사용 및 전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 hpbs.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